-
달려가다 인법 모즈오토시(스트라이크 헤즈)를 하는 요령SAMURAI SHODOWN II 2024. 11. 11. 21:46
달려가다 하는 인법 모즈오토시는 이 외의 것들에 비해 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다음은 이를 쉽게 하는 요령입니다.
- 커맨드는 6n6n23
- 커맨드는 6n6323보다 6n6n23을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6n6323의 경우에는 달려가다 하는 인법 모즈오토시의 커맨드가 입력되기 전에 6n63에서 앞구르기의 커맨드가 먼저 입력됩니다. 앞구르기를 취소할 수 있는 시간은 짧습니다. 취소가 가능한 시간 안에 23을 입력하기는 어렵습니다.
- 천천히 커맨드를 입력합니다.
- 영상은 6n6n23에서 달리기를 제외한 뒷부분의 n과 2와 3을 가능한 오래 유지하면서(6n6n~2~3~) 입력하는 모습입니다. 이처럼 천천히 입력을 해도 달려가다 하는 인법 모즈오토시를 할 수 있습니다. 무리해서 빠르게 커맨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영상은 6n6n23에서 달리기를 제외한 뒷부분의 n과 2와 3을 가능한 오래 유지하면서(6n6n~2~3~) 입력하는 모습입니다. 이처럼 천천히 입력을 해도 달려가다 하는 인법 모즈오토시를 할 수 있습니다. 무리해서 빠르게 커맨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러다 6n6n23에서 마지막 3과 c or d or c+d를 거의 동시에 입력하면?
- 3을 입력한 후 2프레임이 지난 순간에 c or d or c+d를 입력합니다.
- 3을 입력한 후 2프레임이 지난 순간에 c or d or c+d를 입력합니다.
'SAMURAI SHODOWN 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버의 입력방향에 따른 막기, 피하기, 칼튕기기 (6) (0) 2024.09.01 레버의 입력방향에 따른 막기, 피하기, 칼튕기기 (5) (0) 2024.07.19 레버의 입력방향에 따른 막기, 피하기, 칼튕기기 (4) (1) 2024.02.16 레버의 입력방향에 따른 막기, 피하기, 칼튕기기 (3) (0) 2023.10.03 레버의 입력방향에 따른 막기, 피하기, 칼튕기기 (2) (0) 2023.08.23 - 커맨드는 6n6n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