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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점프를 해서 공격을 한 뒤에 잡기를 시도할 때의 대응 방법 (1)SAMURAI SHODOWN II 2023. 7. 16. 12:31
점프에서 이어지는 공격을 한 상대는 이것을 막은 나보다 먼저 움직일 수 있습니다. 상대는 이를 이용해 착지를 한 뒤에도 기본기나 필살기, 잡기로 계속 공격을 합니다. 기본기나 필살기는 막기로, 잡기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응합니다.
지상에 있는 캐릭터는 공중에 뜬 캐릭터를 잡을 수 없습니다. 이를 이용한 방법은 점프, 삼각점프, 소점프, 뒤로 크게 이동, 공중에 떠오르는 것으로 시작하는 필살기입니다. 단점은 땅에서 발을 때는 순간 상대의 잡기가 기본기로 변하는데 공중에 뜨다가 이에 맞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 e.g.
- 점프
- 가장 쉽고 확실하게 잡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 상대의 공격을 막은 뒤에 7, 8, 9를 입력.
- 가장 쉽고 확실하게 잡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 삼각점프
- 소점프
- 뒤로 크게 이동
-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분할입력 (6)
- 상대의 공격을 받는 순간에 4를 입력해 막기. 상대가 잡기를 시도하기 전에 다시 4를 입력.
-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분할입력 (6)
- 공중에 떠오르는 것으로 시작하는 필살기
- 필살기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어 레플리카 어택 (갈포드), 육전 찌르기 (겐안), 마마하하에 매달리기 (나코루루), 진기공폭전법 (왕후), 비검 쯔바메가야시 (우쿄), 뛰어 할퀴기 (참참), 혈연곡륜 (쿄시로), 인법 매미 허물 천무 (한조)
- 상대의 공격을 막은 뒤에 공중에 떠오르는 것으로 시작하는 필살기의 커맨드를 입력.
- 필살기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어 레플리카 어택 (갈포드), 육전 찌르기 (겐안), 마마하하에 매달리기 (나코루루), 진기공폭전법 (왕후), 비검 쯔바메가야시 (우쿄), 뛰어 할퀴기 (참참), 혈연곡륜 (쿄시로), 인법 매미 허물 천무 (한조)
- 점프
- 응용, 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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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 43초 부터. -
18초 부터. -
1분 41초 부터. -
7분 18초 부터. -
1분 41초 부터. -
17초 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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