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할입력 (7)
    SAMURAI SHODOWN II 2023. 4. 28. 14:51

    필살기의 커맨드를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과 막은 후에 나누어 입력할 수 있습니다. 커맨드 안에 있는 4 혹은 1을 막는데 씁니다. 필요하다면 커맨드 안에 4 혹은 1을 추가합니다.

    1. e.g.
      1. 야규 주베이의 야규 심안도
        1. 상대의 공격을 214의 4로 막습니다. 막은 뒤의 경직 시간이 끝나면 6a를 입력합니다.
          1. 214막기6a
      2. 나인하르트 지거의 볼프 팡겐
        1. 상대의 공격을 64의 4로 막습니다. 막은 뒤의 경직 시간 동안 123을 입력하고 그것이 끝나면 a+b를 입력합니다.
          1. 64막기123a+b
      3. 시라누이 겐안의 마도 다이빙 클로
        1. 상대의 공격을 63214의 4로 막습니다. 막은 뒤의 경직 시간이 끝나면 6a+b를 입력합니다.
          1. 63214막기6a+b
      4. 하오마루의 천패봉신참
        우쿄가 하오마루의 등 뒤에 위치했을 때의 커맨드는 3n41236막기23b+c. 자세한 내용은 이동기나 필살기의 커맨드는 상대의 위치가 아닌 내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입력을 참조.
        1. 상대의 공격을 3n4의 4 혹은 3n412364의 4로 막습니다. 막은 뒤의 경직 시간 동안 천패봉신참 커맨드의 나머지를 입력하고 그것이 끝나면 b+c를 입력합니다.
          1. 3n412364막기21b+c
      5. 한조의 강 인법모즈오토시
        한조가 왕후에게 등을 향한 채로 일어났기 때문에 인법 모즈오토시 커맨드의 6이 4로 바뀌었다. 자세한 내용은 이동기나 필살기의 커맨드는 상대의 위치가 아닌 내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입력을 참조.
        1.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6을 먼저 입력합니다. 상대의 공격을 4로 막은 뒤에 경직 시간 동안 23을 입력하고 그것이 끝나면 c+d를 입력합니다.
          1. 64막기23c+d
      6. 인형변신으로 상대의 점프 공격에 이은 잡기를 파훼.
        1. 니코친의 경우.
          1. 상대가 정면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41214, 막은 뒤에 6d를 입력합니다.
          2. 상대가 배후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632364, 막은 뒤에 6d를 입력합니다.
        2. 샤를로트의 경우.
          1. 상대가 정면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3214, 막은 뒤에 21d를 입력합니다.
          2. 상대가 배후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12364, 막은 뒤에 21d를 입력합니다.
        3. 지거의 경우.
          1. 상대가 정면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63214, 막은 뒤에 64a를 입력합니다.
          2. 상대가 배후에서 점프를 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막기 전에 412364, 막은 뒤에 64a를 입력합니다.
    2. 응용, 실전
      1. 33초 부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